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Xbox 360이 콘솔의 왕이 될 이유 10가지(컴퓨터광(狂)의 관점-geek edition)
Written by Adam on Thursday, January 25 2007
"이 글은 결코 까돌이나 빠돌이가 보는 관점이 아닙니다. 저는 중립적인 입장에서 사실을 쓰고 있습니다."
10 -
빌리 랜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, 여러분.
빌은 지금 게임계를 차지하기 위한 커맨드 & 컨커 미션 중입니다.
빌이 윈도로 PC 시장을 정복했던 것을 우리는 잘 알고 있습니다.
만약 빌이 경쟁제품(예: 넷스케이프)을 이길 수 없게 되면,
그는 공짜로 자기 상품을 뿌려댈 것입니다. (인터넷 익스플로러)
9 -
스크루지 맥덕처럼 마소가 돈을 쌓아놓고 있다고 생각하시죠?
그 생각대로 물론 그렇습니다.
그렇지 않으면 360으로 향하는 그 모든 오리지널 IP(Intellectual Property, 역주: 퍼스트파티 게임)들에 돈을 대 주지 못하지요.
스크루지 맥덕 이미지
8 -
훌륭한 직업 마인드이죠.기술적인 견지에서 Xbox 팀은 최고입니다.
XBL(Xbox Live) 프로그래밍에는 음성/비디오 채팅, 통합친구목록, 게이머카드와 같은 모든 요소들이 통합되어 잇습니다.
이 모든 요소들은 대단한 성취입니다. (판권도 모두 소유중이고요(all copyrights reserved))
7 -
개발자들, 개발자들, 개발자들. (DEVLEOPERS, DEVELOPERS, DEVELOPERS)당신은 마소 CEO 스티브 발머가 했던 동기부여의 연설을 사랑해야 할 것입니다.
당신이 warp core를 개발했다고 믿게 만들 사람이 그 분입니다.
(warp core, 역주: 스타트렉에 나오던 우주선 워프장면을 떠올리시면 될 듯)
이렇게 정열적이고 자기 제품에 확신이 있는 CEO가 계시는데,
어떻게 삐딱선을 탈 수 있겠습니까?
수많은 개발자들이 일착으로 360에 뛰어드는 건 바로 이 분 때문입니다.
스티브 발머 강연 영상 (19초)